부산시 영도구, ‘START-UP in 2020’행사 개최

(한국국정일보) 부산 영도구(구청장 김철훈)는 1월 15일 해양환경교육원 대강당에서 2019년 구정 운영성과에 대해 격려하고, 2020년 구정 추진방향에 대한 소통과 공유로 속도감과 체감도 있는 구정을 창출하고자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 START-UP in 2020’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험을 새롭게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가능성 연구소 서종우 대표의 특별강연과 2020년 구정업무 보고에 이어 구청장과 140여명의 팀장 이상 간부 직원들이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철훈 영도구청장은 “구정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긴요한 분들과 이렇게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며, 특히 올해는 구민과 약속한 공약사업과 미래 성장 동력사업들에 대해서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성과를 거두여아 할 때”라고 강조하고 “올해는 인문학 정신을 개인의 삶과 행정에 적용하여 우리 구정도 훨씬 품위 있고 질 높은 행정이 되도록 노력하고, 특히 직원 상호간의 격려를 통해 소통의 문을 활짝 열 수 있도록 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대화의 시간을 가진 후 행사에 참석한 전 직원들은 국립해양박물관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며 앞으로의 화합과 소통을 다짐했다.


[뉴스출처 : 부산광역시 영도구청]

포토



핫이슈

더보기


배너